인덕대학교 창업지원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인덕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창업이 강한 대학”, "CEO가 되려면 인덕으로 오라!"라는 슬로건을 Motto로 체계적인 창업보육시스템 구축을 통해 세계시장을 무대로 활동할 수 있는 글로벌 CEO 발굴 및 육성을 지원함으로써 국가 및 지역경제 활성화와 청년들의 미래를 찾는 일을 돕고 있습니다.

2000년 창업보육센터 지정을 시작으로 2011년부터 2018년까지 8년 연속 창업선도대학에 선정되었으며, 또한 2013년 사관학교식 창업선도대학에 선정되었고 2014년 2015년 창업선도대학평가 최우수등급을 획득하는 등, 종합적인 기술창업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본 창업지원단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기술 사업성을 가진 예비창업자 및 창업 기업에게 공간 및 기자재 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창업지원단이 보유한 우수한 연구인력 및 교육기능을 활용하여 기술개발 및 경영 등에 대한 코칭, 교육 등을 지원하는 종합적인 창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4차 산업혁명의 물결 속에서 서울 동북부의 창업보육사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도록 오늘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국가의 미래 성장 동력과 일자리 창출의 하나의 축으로 창업은 매우 중요합니다. 인덕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예비 창업자를 발굴 육성하여 최고의 창업가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덕대학교 창업지원단 단장 최상열